에디터'S 이슈 공안국 '불법 가라오케' 단속에 '한국인 업주 체포' 망신 < 베트남사회 <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

에디터's 이슈 공안국 '불법 가라오케' 단속에 '한국인 업주 체포' 망신 < 베트남사회 <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

에디터's 이슈 공안국 '불법 가라오케' 단속에 '한국인 업주 체포' 망신 < 베트남사회 <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

Blog Article


이 곳은 폭넓은 가라오케 테마를 제공하며, 여러분은 원하는 스타일과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음향 시스템과 최신 장비로 인해 최고의 음질과 시각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로 꿈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트랑은 베트남 중부에 있는 아름다운 도시로, 차분하고 평온한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이곳에는 많은 관광명소와 시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라오케는 가장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라오케를 즐기면서 진정한 도박과 음악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베트남 최대의 상업 도시이면서 경제 수도인 호치민은 동양과 서양의 매력이 뒤섞여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건물과 역사 유적지, 야시장 등 볼거리도 풍부해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돈과 사람이 풍족하니 자연스럽게 유흥도 함께 발달하게 되었는데, 다른 도시들과는 달리 베트남 현지인과 외국인 관광객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형태로 가장 잘 발달된 것이 호치민 유흥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것은 정찰제 운영이 아니라 주먹구구식으로 가격을 사장님 마음대로 호구 잡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불상사가 일어나기 전에 저희는 직접 이용하시기 전에 사전에 정확한 주대와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노래하면서 실제 가수의 영상을 보고 싶은 경우, 곡명 옆에 있는 “本人映像(혼닌에죠)”[본인 영상]를 선택하면 볼 수 있습니다. 단, 최근 몇 년 사이의 곡에 본인 영상이 많고, 가수에 따라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1991년 대한민국의 로얄전자라는 곳에서 부산광역시에 보급하면서 급성장하였다. 당시의 컴퓨터 반주기 즉 노래방 기기는 모든 자막을 컴퓨터로 처리하여 반주와 동기화를 시키고, 배경 또한 일반 TV나 비디오 영상을 공급하여 믹싱하는 형태로 제공 되어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게 되었다. 또한, 4자리 숫자로 된 번호에 9999를 넣으면 개발자의 인사말이 나오는 "easter egg"가 존재 하기도 했다.


저를 믿고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을 위해 가락동노래방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어디를 보더라도 전체 잠실 1위라고 볼 수 있는 최상의 가락비타민 가라오케를 약속합니다. 그러나, 다른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같은 에코걸 프로필 을 보여준다던가, 한국인이 모를법한 베트남 인플루언서 사진을 불법으로 도용해서 쓰는 경우 또한 흔했습니다. 이런 사기 업체 이용 시, 사진이랑 전혀 다른 여자랑 비싼 돈 주고 자야 되는 상황이 올 수 있는데 업체가 조금이라도 어설프다 싶으면 이용하지 않는 걸 권장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주대, 팁, 2차비용 무엇 하나 정해진게 없는 호치민에서 가장 유명한 로컬 가라오케 보스를 소개하겠다. Binh Hung 이라는 곳에 위치해있는데 7군 롯데마트 근처다. 현지 거주민들이 주로 가는 로컬가라오케였지만 지금은 손님의 50%이상이 한국인이라고 한다. 호치민 가라오케에서 일하는 돈독이 오른 꽁가이들은 이른 초저녁 한 타임 손님을 받고 2차로 숏타임을 나갔다가 다시 복귀해서 손님을 또 받거나 2차를 안나가고 두탕 세탕 뛰려고하는 경우가 많다. 상상 가라오케는 2차 비율, 특히 롱타임을 나가는 아가씨가 가장 많은 편이다. 이곳은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1군 지역에 위치한 초대형 업소다.


보통 한인 가라오케들 가면 무슨 시골 노래방 같은 분위기에 조묭이랍시고 미러볼 몇 개 달아 둔 개 다이지만 하노이 가라오케는 대부분 인테리어 아주 깔끔하고 정말 가라오케처럼 해뒀더라고요. 이게 별거 아닌 것처럼 느낄 수 있지만 접대 자리나, 또는 이런 외국 가라오케는 보통 한분이 총무 겸 조사를 하고 오시는데 같이 오는 일행이나 사람들에게 뭐하나 빠지지 않게 안내할 수 있어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그리고 하노이 가라오케에서 느낀 다른 점은 정말 아가씨가 너무 예쁘다는 점입니다. 물론 그곳도 무한 경쟁이기에 못난 친구들 금방 도태되고 밀려나서 선순환이 많이 일어나지만 제가 호치민보다 하노이는 선택하게 된 건, 하노이는 손이 덜 타서 좀 기계적인?


근처에서 모임을 가지다가 2차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굳이 택시를 잡거나 대리를 부르고 하실 필요 없도록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방문하기 불편하거나 곤란한 상황이 술을 먹고 오시는 분들은 있을 수 있어요. 그래서 VIP 세단 픽업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걱정하지말고 전화주세요.


조명도 화려하고 아가씨들도 열심히 대해주셔서 만족스러운 하룻밤을 보낼 수 있어요. 내부 공간도 넉넉하고 초이스도 자유롭고 마인드와 서비스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다낭 벤츠 가라오케가 넘버원입니다. 다낭 준코 가라오케 KTV는 예전에 그러니까 코로나 팬데믹 사태 이전만 하더라도 제일로 고객분들이 많았었던 인기 최고인 명소였습니다. 그런데 현재에는 이전만큼으로는 그 화려한 명성을 되찾는 데에 있어 다소 난항을 겪고 있긴 합니다.


이곳은 베트남식 인터컨티넨탈이라 불리는 (ㅋㅋ) 현지 프랜차이즈 5성 호텔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준코는 지금 지고 있긴 하지만 제외하고 오페라는 폼이 좀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각 잡힌 서비스와 평타이상의 매니저들, 그리고 수급, 물량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무난하고 좋은 업체입니다. 평타는 항상 칠 수 있는 곳으로 단체로 오셨을 때나 인원수가 좀 되신다 하실 때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기존 다낭 가라오케들과 좀 떨어져 있는 다낭 시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변 쪽에서는 10~15분 정도 거리긴 하지만 한시장이나 그 주변에서는 가깝습니다.

송파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비카민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비카민가라오케

Report this page